2025년 08월 22일 별자리운세

오늘 2025년 08월 22일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어떨까요?⚡
전체운, 애정운, 금전운을 바탕으로
오늘의 사랑과 재물, 일상에서 최고의 선택을 해보세요!

1

게자리 (cancer)

6월 22일 ~ 7월 22일

자부심을 안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계속해온 노력에 마침내 밝은 기미가 보이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지금까지의 고생을 떠올리면 가슴이 벅차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앞을 향해, 그 모든 노력이 의미 있었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여기세요.

2

양자리 (aries)

3월 21일 ~ 4월 19일

노력의 가치는 한순간에 드러날 듯

지금까지의 노력이 한순간에 빛을 발할 듯합니다.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주목받을 수 있으니, 평소보다 더 성실한 태도를 유지하면 좋은 흐름이 이어질 것입니다. 주변의 한마디가 당신의 가치를 다시금 확인시켜줄 수도 있습니다.

3

쌍둥이자리 (gemini)

5월 21일 ~ 6월 21일

주변에 안도감과 신뢰를 줄 수 있을 듯

밝은 표정과 태도가 주변에 안심과 신뢰를 줄 수 있습니다. 마음의 여유가 대인운과 좋은 타이밍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할수록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4

천칭자리 (libra)

9월 23일 ~ 10월 22일

꾸준히 이어가는 것의 가치를 실감할 듯

꾸준히 해온 것의 가치를 실감하는 하루입니다. 성과가 없던 일도 이제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지금까지의 자신을 인정하고 발밑을 다져가면 확실한 성과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5

전갈자리 (scorpio)

10월 23일 ~ 11월 22일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는 실감이 원동력이 됨

무의식적으로 해오던 일이 인정받기 시작하는 시기. 자신의 방식을 믿고 이어온 것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필요한 순간이 찾아옵니다. 그 실감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힘이 될 것입니다.

6

사자자리 (leo)

7월 23일 ~ 8월 22일

성장의 계기를 얻을 듯

오늘은 성장을 위한 계기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무심코 하던 행동이 의미 있는 것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각을 얻은 당신은 이미 이전과는 다른 존재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7

황소자리 (taurus)

4월 20일 ~ 5월 20일

미래를 위한 씨앗을 심으세요

조금의 용기를 내어 내딛는 순간, 분위기가 바뀌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음을 깨달으면 자신감이 붙습니다. 지금은 미래를 위한 씨앗을 뿌리는 시간입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고 있습니다.

8

사수자리 (sagittarius)

11월 23일 ~ 12월 24일

상대와의 경계선을 유지하세요

가까운 사람의 부정적인 말에 끌려가기 쉬운 때입니다. 억지로 기운을 북돋우려 하지 말고, 귀 기울이되 경계선을 지켜야 합니다. 감정을 메모에 적어두고 나중에 객관적으로 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산책하며 하늘을 올려다보는 것도 ◎.

9

염소자리 (capricorn)

12월 25일 ~ 1월 19일

누군가에게 의지하는 것도 능력

사실은 도움을 받고 싶지만 말하지 못하고 혼자 안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강한 척은 당신의 따뜻함이기도 하지만, 누군가에게 의지하는 것도 능력입니다. 작은 약한 마음이라도 먼저 털어놓아 보세요.

10

물고기자리 (pisces)

2월 19일 ~ 3월 20일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세요

아직은 공기가 무겁게 느껴질 수 있지만, 변화는 확실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과거에 매이지 말고 지금의 자신을 보세요. 지나간 일을 후회하지 말고, 지금 이 순간을 어떻게 쓸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진짜 무대는 이제부터입니다.

11

물병자리 (aquarius)

1월 20일 ~ 2월 18일

무너짐은 재구성의 시작

쌓아온 것이 무너져 내리는 듯한 감각에 한계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너짐은 재구성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전부를 원래대로 돌릴 수는 없어도, 꼭 필요한 것만 추려내어 새로운 형태로 바꿔 나가세요.

12

처녀자리 (virgo)

8월 23일 ~ 9월 22일

조금은 내려놓아 보세요

계속 팽팽히 당기던 끈이 끊어질 것 같은 예감이 드는 날. 지금까지 짊어지고 있던 짐이 당신을 짓누르고 있다면, 조금은 내려놓아도 괜찮습니다. 가벼워진 마음으로 바라보는 풍경이 다음 발걸음을 밝혀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