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9일 황소자리 별자리운세

자신과 상대의 과제를 구분하세요

사람의 부정적인 말과 행동이 마음에 와 닿기 쉬운 때입니다.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고, 자신의 과제와 상대의 과제를 구분하는 연습일이라 생각하세요. 외부 요인에 흔들리지 않는 환경을 만들고, 해야 할 일은 잘게 나누어 차근차근 진행하세요.

  • 애정운 (40)

    연락 타이밍이 맞지 않아 답답한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조급해하지 말고 자신의 시간을 즐기세요.

  • 금전운 (40)

    좋은 쇼핑이 빗나가기 쉬운 때입니다. ‘싸니까’가 아니라 ‘필요하니까’라는 시각으로 선택하세요.

2025년 08월 19일 다른 별자리운세

오늘 2025년 08월 19일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어떨까요?⚡
전체운, 애정운, 금전운을 바탕으로
오늘의 사랑과 재물, 일상에서 최고의 선택을 해보세요!

1

사수자리 (sagittarius)

11월 23일 ~ 12월 24일

껍질을 깨고 나올 기회가 있을 듯

또 하나의 벽을 넘어 새로운 풍경이 보이는 때입니다. 계속 같은 자리에 있었던 것 같아도, 그 껍질을 깨고 나올 기회가 다가올 것입니다. 작은 용기가 상상 이상의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2

쌍둥이자리 (gemini)

5월 21일 ~ 6월 21일

성실한 태도를 관철하세요

예상치 못한 곳에서 이름이 오르거나, 당신의 행동이 평가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아직 드러나지 않았더라도, 물밑에서는 착실히 진전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성실한 태도를 관철하는 것을 의식하세요.

3

물고기자리 (pisces)

2월 19일 ~ 3월 20일

좋아한다고 느끼는 것과 접하세요

오랜만에 마음속 깊이 좋아한다고 느낄 수 있는 것과 접할 수 있는 시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취미나 좋아하는 것이 마음을 부드럽게 정돈해 줄 것입니다. 바쁜 일상 속 작은 여유가 다음을 위한 힘이 됩니다.

4

처녀자리 (virgo)

8월 23일 ~ 9월 22일

지혜와 경험이 살아날 듯

당신 안에 쌓여온 지혜와 경험이 뜻밖의 형태로 살아날 것입니다. 새로운 것을 찾기보다 이미 있는 것의 가치를 재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밑을 바라보면 자신감이 싹트게 될 것입니다.

5

천칭자리 (libra)

9월 23일 ~ 10월 22일

사물의 구조가 보이는 날

자연스럽게 사물의 구조나 체계가 보이게 되는 날입니다. 이전에는 이해하지 못했던 분야에서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파악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지식과 감각의 균형이 잡혀 행동에도 깊이가 생길 것입니다.

6

게자리 (cancer)

6월 22일 ~ 7월 22일

멈춰 서서 다시 점검해 보세요

멈춰 서서 다시 점검함으로써, 다음에 나아가야 할 방향이 보입니다. 사람의 말이나 태도에 쉽게 반응하게 되는 날이지만, 거기에는 깨달음의 씨앗이 숨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 느끼는 위화감을 방치하지 말고 정성껏 마주해 보세요.

7

물병자리 (aquarius)

1월 20일 ~ 2월 18일

새로운 도전을 향한 스위치가 켜지는 때

환경이 바뀜으로써, 새로운 도전을 향한 스위치가 켜지는 때입니다. 주변의 분위기에 등을 떠밀리는 듯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움직이면 흐름은 더욱 매끄러워질 것입니다. 휘말릴 용기를 가지세요.

8

사자자리 (leo)

7월 23일 ~ 8월 22일

예민해져 있다는 것을 자각하세요

사람의 무심한 한 마디가 신경 쓰여 머릿속에서 계속 맴돌 수 있습니다. 평소라면 신경 쓰지 않을 일이 오늘은 무겁게 마음에 얹히는 날. 자신이 지나치게 예민해져 있다는 것을 자각하는 것이 치유의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9

전갈자리 (scorpio)

10월 23일 ~ 11월 22일

재기의 힌트가 숨어 있을 것

답답함이 풀리지 않는 날이라도, 마음 한구석에서는 아직 끝낼 수 없다고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그 마음이 있는 한 괜찮습니다. 지금은 결과를 서두르지 말고 과정에 눈을 돌리세요. 일상 속에야말로 재기의 힌트가 숨어 있습니다.

10

염소자리 (capricorn)

12월 25일 ~ 1월 19일

과거도 현재도 모두 당신의 일부

사람들에게 비웃음 받았던 과거가 마음의 응어리가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창피했던 일, 분했던 일을 억지로 미화하지 말고 조용히 마음의 선반에 올려두세요. 과거도 현재도 모두 당신을 이루는 일부임을 잊지 마세요.

11

양자리 (aries)

3월 21일 ~ 4월 19일

조용히 폭풍이 지나가기를 기다려라

어떤 선택을 해도 정답이 보이지 않아 마음이 닳아 없어지는 듯한 기분이 될 수 있습니다. 열심히 해도 보상받지 못한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땐 무리하게 돌파하려 하지 말고, 조용히 폭풍이 지나가기를 기다리세요.